1. 의존이란?
2. DI를 통한 의존 처리
3. DI와 의존 객체 변경의 유연함
4. 예제 프로젝트
5. 객체 조립기
6. 스프링의 DI 설정
7. @Configuration 설정 클래스의 @Bean 설정과 싱글톤
8. 두 개 이상의 설정 파일 사용하기
9. getBean() 메서드 사용
10. 주입 대상 객체를 모두 빈 객체로 설정해야 하나?
https://rosxlinx.notion.site/Chapter3_-DI-d2642d3b9c2a45afa64bde22788ad7b2
Chapter3_스프링 DI
1. 의존이란?
rosxlinx.notion.site
- 출처 -
최범균, 『초보 웹 개발자를 위한 스프링 5 프로그래밍 입문』, 가메출판사(2018)
'withTextBook > 스프링 5 프로그래밍 입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hapter6. 빈 라이프사이클과 범위 (0) | 2021.10.23 |
---|---|
Chapter5. 컴포넌트 스캔 (0) | 2021.10.23 |
Chapter4. 의존 자동 주입 (0) | 2021.10.23 |
Chapter2. 스프링 시작하기 (0) | 2021.10.23 |